[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양희경이 '볼빨간 당신'에서 김장철 맞이 특급 집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은 두 아들과 함께 출연, 인생 두 번째 꿈인 '집밥 전도사'를 위해 노력 중이다. 이에 양희경은 달걀 떡볶이, 제육밥전, 밥품두(밥을 품은 두부)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한량TV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13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김장철을 맞아 양희경의 특급 요리 레시피가 공개된다. 메뉴는 얼갈이 부추 겉절이와 삼겹살 수육이다.
양희경은 제철을 맞아 쉽게 구할 수 있는 얼갈이와 부추로 겉절이를 만들었다. 듣기만 해도 식욕이 샘솟는 양희경의 소금 솔솔 멘트와 함께 완성된 얼갈이 부추 겉절이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자랑했다고 한다. 또한 그녀는 물 없이 수육을 만드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김장철에 딱 맞는 집밥요리 등장에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모두 군침을 꼴깍 삼켰다고 한다. 특히 이영자는 더는 참을 수 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난 재벌은 하나도 안 부러운데 양희경 선생님은 정말 부럽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장철이라 더욱 맛있을 양희경의 얼갈이 부추 겉절이와 삼겹살 수육은 과연 어떤 맛일까.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