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비글미 넘치는 여행 일상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곡 '소년처럼'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프랑스 파리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피오의 잔망스러운 모습과 생동감 가득한 일러스트 효과가 어우러져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또 파리의 다채로운 풍경이 짙은 감성을 자극한 것은 물론,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파리를 누비고, 셀프캠을 찍는 피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장난기 넘치는 소년을 연상케 해 어떤 음악적 색채가 담긴 신곡이 탄생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년처럼'은 피오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올드스쿨 스타일의 힙합 넘버로, 기존의 피오 만의 펑키한 스타일은 고수하면서 진솔하고 차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피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피오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6'와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출연 등으로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소년처럼' MV 티저 영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