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52
연예

베리굿 다예, 데뷔 후 첫 화보…'청순X섹시' 매력 발산 [화보]

기사입력 2018.11.05 11:14 / 기사수정 2018.11.05 11:24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걸그룹 베리굿 멤버 다예의 데뷔 후 첫 단독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다예는 패션매거진 '에디케이(ADDYK)' 화보를 통해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다예는 베이지 슬리브리스와 데님 스커트를 입고 청순함을 드러냈다. 이어 화이트 블라우스와 트렌치코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블라우스와 체크무늬 뷔스티에 원피스로 로맨틱함을 더했다. 


또 블랙 터틀넥과 블랙 숏팬츠를 입고 섹시함까지 더했다. 마지막으로 체크무늬 셔츠와 치마로 되어있는 투피스를 입은 다예는 누운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몽환적인 표정을 드러내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앞서 다예는 지난 2일 공개된 '에디케이(ADDYK)'의 흑백사진으로 공개된 B컷 화보에서 옅은 메이크업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물씬 풍기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다예의 화보 사진 공개 이후 일반인들의 패러디 사진까지 공개돼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다예의 더 많은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뷰는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 공식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디케이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