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43
연예

[포인트:컷] '바르뎀' 전현무→'처키' 키…'문제적 남자', 완벽 할로윈 분장

기사입력 2018.10.30 11:15 / 기사수정 2018.10.30 11:18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문제적 남자' 멤버들이 완벽한 할로윈 코스튬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는 할로윈 특집으로 꾸며진다. 3년만에 출연한 샤이니 키의 반가운 모습과 함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변신해 녹화장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경은 해리포터, 하석진은 잘생긴 좀비, 이장원은 미니언즈, 타일러는 아인슈타인, 전현무는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하비에르 바르뎀으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다. 

더불어 3년 만에 '문제적 남자'를 찾은 샤이니의 키는 처키로 분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키는 "김지석을 대신해 오늘 자리를 채우러 나왔다"며 뇌풀기를 시작하자마자 놀라운 집중력으로 문제풀이에 나섰다.

이어 박경은 이날 대활약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정답 맞추기에서 다소 부진했던 박경은 촬영 내내 정답을 외치는 것은 물론 창의성을 요구하는 전두엽 활성문제에서 깜짝 놀랄만한 스피드로 문제 풀이를 선보였다. 이에 전현무는 "드디어 박경이 돌아왔다"며 '뇌요미'의 부활을 예고했다.

이날 멤버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든 뇌섹 게스트가 출연했다. 그는 고려대학교 신소재공학과를 나오고 학창시절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 카투사 출신으로 영어 실력까지 뛰어난 완벽 뇌섹남이다. 뿐만 아니라 시를 쓰고 직접 노래를 작사할 정도로 이과와 문과를 넘나드는 진정한 엄친아다. 

이에 엄친아 게스트는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문제적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문제적 남자'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