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3:34
연예

"차세대 섹시퀸 핫바디"…소희, 운동 삼매경 인증샷

기사입력 2018.10.29 08:33 / 기사수정 2018.10.29 08:3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소희(SOHEE)가 차세대 섹시퀸다운 명품 핫바디로 주목받고 있다.

소희는 지난 28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의 운동 인증샷 및 영상을 업로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 삼매경에 빠져있는 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 가운데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슬림한 몸매 라인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블랙 톤의 초밀착 트레이닝 룩을 착용한 소희는 군살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와 섹시한 복근 등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유발하는 판타스틱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특히 소희는 지난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허리 업(Hurry Up)’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 자신의 핫바디를 또 한 번 뽐낸 바 있다. 소희의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탄탄한 몸매는 소희가 이효리, 선미 등의 계보를 잇는 가요계 포스트 섹시퀸임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소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운동을 빼놓지 않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환상적인 명품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며 “꾸준한 노력으로 빚어진 소희의 건강미 넘치는 섹시미를 앞으로도 계속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희는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참여한 솔로 데뷔곡 ‘허리 업(Hurry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