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23:25
경제

배달삼겹살 창업 위한 ‘레시피코리아’ 10월 창업요리교육 22일 개최

기사입력 2018.10.15 09:5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삼겹살은 누구나 좋아하고 쉽게 먹는 음식이지만 집에서 직접 장만할 경우 냄새 문제 및 준비할 재료들이 너무 많은 번거로움으로 기피하는 음식이기도 해 배달삼겹살 메뉴는 새로운 핫 배달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현직 전문 쉐프의 독자적인 요리 레시피를 배워 외식창업 시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는 레시피 공유 서비스 ‘레시피코리아’ 는 10월의 창업요리교육으로 ‘배달삼겹살 3종 창업교육’ 을 마련한다.

오는 22일(월)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레시피코리아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창업요리교육은 배달삼겹살고기 설명 및 소개를 시작으로 배달 곁들이 음식에 대해 설명하고, 이어 오리지널 삼겹살 및 고추장, 갈비맛의 세 가지 삼겹살 만들기와 굽기 노하우를 공개하게 된다. 이어 쌈장과 새우젓, 파절이, 고추마늘야채 등 삼겹살에 필수 음식들의 제조방법과 셋팅요령도 교육된다. 삼겹살 전문점에서 항상 함께 하는 김치찌개도 마스터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창업은 하고 싶지만 마땅한 기술이나 노하우가 없고, 체인점을 하자니 가맹비, 전수비, 인테리어비용 등의 창업자금이 부담인 경우, 혹은 배달업종 운영 중 추가메뉴를 하고 싶지만 마땅한 방법이 없는 경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특히 현재 요식업을 운영 중인 경우 추가로 배달전용 메뉴를 구비할 수 있게 되어 틈새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레시피코리아의 오프라인 창업요리교육은 야간교육으로 진행되어 현직 직장인 및 외식업 종사자들이 현업에 방해 받지 않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이번 교육도 밤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4시간 동안 집중되어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관계자는 “오프라인 교육은 먼 곳에서도 일부러 오시는 경우도 많기에 후회 없는 교육이 되도록 더욱 신경 쓰고 있다” 며 “이번 배달삼겹살 창업교육 역시 마스터하면 충분히 경쟁력 있는 배달삼겹살 전문점을 쉽게 오픈 할 수 있으면서도 현재 속속 등장하고 있는 여러 삼겹살 프랜차이즈와 경쟁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준비했다” 고 전했다. 레시피코리아의 배달삼겹살 전문점 창업요리교육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