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27
게임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09.07.17 23:17 / 기사수정 2009.07.17 23: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3D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업 된 이번 영상은 영웅전의 장엄한 분위기와 함께 실감나는 액션 장면을 연출해 내고 있다.

적진을 뚫고 들어가는 주인공과, 거대한 거미에 맞서는 소녀, 후방 공격으로 지원 사격을 해 주는 전사 등 영상 속 장면들은 영웅전의 설정과 실제 게임 플레이의 요소들을 잘 반영하고 있다.

특히, 수많은 적들을 상대하며 투구와 갑옷이 부서지는가 하면, 주변 물체들을 무기로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선보이는 모습은 영웅전이 가진 독특한 특징들을 묘사하기에 충분하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석 디렉터는 "영웅전 정식 오픈이 얼마 남지 않았다. 기억에서 잊히지 않는 강렬한 액션 게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표방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제공하며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