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44
연예

드림캐쳐, 새 퍼포먼스 스포일러…환상적 '시간차 군무'

기사입력 2018.09.19 08: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의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팬들을 홀렸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 타이틀곡 'What'의 댄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상 속에는 드림캐쳐의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시간차 군무가 등장한다. 유려한 곡선과 절도 넘치는 직선이 조화를 이룬 드림캐쳐 특유의 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의상과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가 특별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이와 함께 댄스 스포일러에 담긴 타이틀곡 'What'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의 컴백 예고 영상보다 드림캐쳐가 선사할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확실히 유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드림캐쳐의 댄스 스포일러 영상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컴백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상황. 이제 새로운 '악몽 스토리'를 열어가는 뮤직비디오 티저와 본편 공개에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를 발매하고 팬을 곁을 찾는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작에서 이어왔던 '앤티크(Antique)'의 시대를 벗어나 현대 속 악몽의 새로운 챕터를 써 내려갈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