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공식 프로필 이미지 두 번째 주자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였다.
아이즈원은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세 멤버의 개인 공식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전날 공개된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프로필 사진과 마찬가지로 화이트 컬러 상의에 청바지를 착용한 세 멤버는 각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배우처럼 우아한 분위기와 미모를 발산하는 권은비를 비롯해 넘쳐흐르는 청순미를 앞세워 여신 포스를 자랑하는 강혜원, 특유의 큐트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혼다 히토미까지 프로필 이미지 속 세 멤버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지난 17일부터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 아이즈원은 아직 오픈하지 않은 남은 여섯 멤버의 공식 프로필 사진도 오는 19일과 20일에 걸쳐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며 본격 행보에 나선 아이즈원은 최근 두 차례의 브이라이브를 기습 진행했고,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특급 신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이즈원(IZ*ONE) 공식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