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57
경제

광주웨딩박람회 9월 29~30일 양일간 메종드 보네르웨딩홀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8.09.17 11:2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이번 여름 무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의 계절, 결혼하기 좋은 날씨인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맑은 하늘의 9~11월은 결혼식 성수기로 많은 커플들이 결혼하기 위해 분주하게 준비하고 움직이는 계절이지만,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앞서 정보가 부족해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을 잡지 못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많다.

이러한 커플들은 웨딩카페나 웨딩박람회 등을 통해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는데, 이 중 광주와 전남지역의 커플들이 더욱 더 편하고 유익한,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광주웨딩박람회 '광주 퍼펙트 웨딩박람회'가 열려 주목을 받고 있다.

광주 메종드 보네르 웨딩홀에서 개최하는 '광주 퍼펙트 웨딩박람회'는 웨딩홀부터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허니문, 혼수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결혼에 있어서 필요한 과정을 하나하나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특히 결혼 준비의 꽃이라 불리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다양한 브랜드와 샵을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가족사진쿠폰과 웨딩다이어리 그리고 11~1시까지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결혼식의 주인공이 될 예비신부들의 관심은 단연 웨딩드레스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광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레스샵 시크릿, 블랑드블랑드 정우 드레스를 볼 수 있으며 수입드레스 신상까지 시작바이이명순, 최재훈웨딩드레스, 클라라웨딩드레스, 본느마리에, 엘리자베스럭스, 시그니처 등 예비 신부의 아름다운 자태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있다. 웨딩플래너 동행 시 피팅이 가능하며 정우드레스샵은 광주 컨설팅 제휴 업체 중 러브인홀릭 웨딩컨설팅과 제휴가 되어 있어 신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퍼펙트웨딩박람회를 통해 광주웨딩홀을 무료 예약까지 할 수 있으며, 신랑신부의 맞춤 예식에 따라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신혼여행도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좋은 특가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혼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스드메와 함께 예복 계약시 30만원 상당의 남성 맞춤수제화 구두까지 선물로 받아 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의 자세한 혜택 및 선물은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추석 연휴 이후 첫 주말에 개최되는 퍼펙트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 신청은 '퍼펙트웨딩박람회'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