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주간아이돌' 더보이즈가 칼군무를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차세대 대세돌 '제2대 팬PICK돌'로 뽑힌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활,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출연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신곡 'Right Here'에 맞춰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 '롤코 댄스'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반주 템포에도 완벽하게 칼군무를 소화했다. 완벽한 무대를 본 이상민은 "이정도 칼군무면 음악이 미리 유출된거다. 만약에 순발력만으로 소화를 한 것이라면 엄청난 팀워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더보이즈의 이번 타이틀곡 'Right Here'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댄스 넘버다. 카리스마 래퍼 선우의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시작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더보이즈의 파워풀한 보이스 조합으로 연신 어깨를 들썩이게 할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등이 작곡하고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