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8
연예

'컬투쇼' SG워너비 이석훈 "최근 득남, 하루하루 행복하다"

기사입력 2018.09.06 15:2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컬투쇼' SG워너비 이석훈이 아빠가 된 소감을 전했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SG워너비와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아들을 품에 안은 이석훈은 소감을 묻자 "태어난지 25일이 됐다. 너무 행복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름을 정말 고민해서 지었다. 내일 동사무소에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G워너비는 6일 싱글 앨범 '만나자'를 발표하고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만나자'를 포함해 이름과 함께 기억되는 추억을 노래하는 '너와 내 이름', 멤버와 팬들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의 노래' 등 만남을 콘셉트로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만나자'는 업템포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스트링의 움직임이 돋보이는 곡으로,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혼밥, 혼술을 즐기는 요즘이지만, 사실은 '만나자'라는 연락 한 번이 더 필요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현실 공감 가사가 인상적이다.

조현아의 두번째 싱글 '고백'은 그녀가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 등 모든 작업을 총괄한 곡으로 고백의 설렘을 직설적이지만 담백하게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스트링의 화려한 선율이 조현아의 색다른 보컬 톤과 어우러진 노래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