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더욱더 강력해진 칼군무로 귀환했다.
5일 오후 6시 더보이즈는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라잇 히어(Right Here)'를 비롯해 'L.O.U', '지킬게' 등이 수록됐다. 지킬게는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지난 7월 스페셜 싱글로 공개한 바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소년'으로 데뷔, 이후 '기디 업'과 '지킬게' 등을 선보이며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이번에는 현실과 꿈을 오가는 보다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은 일레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독일 출신 작곡가 Albi Ablertsso와 m-flo와 작업해온 Justin Reinstein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팀의 래퍼 선우가 전반적인 작사에 참여하는 등 공을 들였다.
가사는 그야말로 '직진' 러브송이다. '네 자린 어디/난 지금 여기', '지금 내 곁에 있는데/본능이 너를 이끌 때' 등 가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반복되는 '라잇 히어'와 'Woo na na na na na'로 중독성을 더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더보이즈는 강렬한 칼군무를 선사한다. 현실과 꿈을 오가는 더보이즈의 모습은 매혹 그 자체. 자유롭고 신난 모습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라잇 히어'를 공개하며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쇼케이스를 열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