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56
연예

'컴백' 더보이즈, 신곡 'Right Here' 선우 작사 참여…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9.01 18: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컴백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3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11초 분량의 이번 티저는 새 싱글앨범 타이틀인 '더 스피어(THE SPHERE)'의 의미처럼 원형의 사물과 공간, 그리고 더보이즈 완전체를 상징하는 숫자 '12' 등이 속도감 있게 교차되며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신곡의 세련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비트가 일부 베일을 벗기도 한 이번 티저는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한층 '스타일리시'한 변화를 시도할 더보이즈의 성장을 예고하며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를 포함한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표에 나설 더보이즈는 치열한 9월 가요계에 당당히 도전장을 던지며 또 한번의 ‘대세 상승’을 이어간다. 

특히 이번 컴백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에는 팀의 래퍼 '선우'가 작사에 참여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데뷔곡 '소년(Boy)', 활동곡 '기디 업(Giddy Up)'에 이어 또 한번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선우는 이번 신곡 랩메이킹은 물론 작사 전반에 폭넓게 참여하며 더보이즈만의 감성을 더하는 작업을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한층 막강해진 완전체 위력을 전할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 넘버로 “네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기’”라고 전하는 열 두 소년들의 자신감과 더욱 파워풀해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작곡에는 독일 출신 작곡가 Albi Albertsso와 일본 유명 힙합그룹 m-flo(엠플로) 등과 작업해 온 Justin Reinstein등이 참여해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가운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신곡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막바지 컴백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최근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이어, 지난 30일 열린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도 또 한번 신인상을 차지하며, 압도적 대세 활약을 입증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