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40
연예

[종합] 서은광, 오늘(21일) 입소→비투비 6인체제·리더 이민혁 교체

기사입력 2018.08.21 09:28 / 기사수정 2018.08.21 09:2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다시 만날 날까지 꼭 건강하고 행복하기!"

서은광은 21일 강원도 화천 제 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조용히 입대하겠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특별한 행사 없이 입소할 예정이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에는 현역으로 복무한다.

서은광은 입소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올게요! 모두 이거 하나는 꼭 약속해요. 우리 다시 만날 날까지 꼭 건강하고 행복하기! 약속! 내 사람들. 정말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짧게 자른 머리를 자랑하며 거수 경례를 한 인증샷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은광은 또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작별 이사를 남겼다. 그는 "무엇보다 우리 비투비! 2기 리더 민혁이와 동생들 잘 부탁할게! 정말 멋진 친구들이라서 걱정은 안되지만"이라며 팬들과 비투비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약 7년 동안의 소중한 추억들 생각하며 우리 다시 만날 날까지 다 같이 화이팅하자"라고 다음을 기약하기도 했다. 

한편 서은광은 최근 비투비 단독 콘서트 'THIS IS US'에서 '이등병의 편지'를 부르며 팬들에 작별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비투비는 당분간 서은광을 제외한 6인 체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서은광의 부재로 인해 리더는 이민혁으로 교체됐으며, 향후 이민혁의 주도 하에 각종 행사 및 해외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은광은 예상 전역일은 오는 2020년 5월20일이다. 

다음은 서은광 손편지 전문.

안녕! 멜로디! 내 사람들! 비투비 1기 리더 서은광이라고 해.

이야··· 이렇게 손편지를 써보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네.

무슨 말부터 꺼내야 할지 모르겠다. 음··· 먼저! 나에게, 그리고 비투비에게 우주만한 행복감, 감사함, 노래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 노래 해야 하는 이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 힘들어도, 아무리 지쳐 쓰러질 것 같아도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워. 평생 잊지 않으며, 이렇게 느끼며 살아갈 거야! 우리 멜로디도 부디 나와 같은 감정들을 느끼며, 서로에게 그런 소중한 존재이며,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이끌어주는 이로운 동반자가 되길 기도할게!

후~ 정확히 14시간 뒤면 입소식이다! 난 머리를 밀었어. 중, 고등학생 때 밀고 다니다가 10년 만에 미니까 진짜 너무 시원하고 편하다.

날씨 많이 더운데!! 이 머리 추천할게! 무튼··· 난 건강하고 조심히 열심히 다녀올 테니까! 우리 멜로디도 꼭 아프지 말고, 건강 잘 챙기고, 밥 잘 챙겨먹고, 학교, 직장, 지각하지 말고, 집 들어가면 손 비누로 씻고! 무엇보다 우리 비투비! 2기 리더 민혁이와 동생들 잘 부탁할게!! 정말 멋진 친구들이라서 걱정은 안되지만.. 그래도 우리 멜로디가 항상 힘이 돼주고 응원해 줘야 해, 우리 친구 동생들 다들 보고싶다. 우리 비투비도, 멜로디도 아직 며칠 전 콘서트의 파란 물결들이 아른거려. 자!! 우리 이런 아름다운 기억, 약 7년 동안의 소중한 추억들 생각하며 우리 다시 만날 날까지 다 같이 화이팅하자!

정말 진심으로 너무 많이 하늘, 땅, 우주만큼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서은광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