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8:30
연예

[쥬크박스] 효린, 이게 진짜 '섬머퀸'이지…역대급 퍼포먼스 더한 'BAE'

기사입력 2018.08.16 18:00 / 기사수정 2018.08.16 17:5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효린의 여름은 더욱 화려하고 강렬하다. 

효린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선 효린은 독보적인 섹시함과 건강함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계절감과 잘 맞는 비주얼과 퍼포먼스, 보이스는 감탄을 자아냈다. 과거 씨스타 활동 당시엔 여름을 대표하는 걸그룹 멤버였다면, 이제 여름하면 떠오르는 솔로 여가수가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명불허전 '섬머퀸'이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다. 

이번 신곡 ‘BAE’는 레트로하면서도 펑키한 리듬으로 시작해 임팩트 강한 베이스와 매력적인 팝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

효린은 ‘달리(Dally)’의 힐댄스, ‘바다보러갈래(SEE SEA)’의 모래댄스에 이어 ‘BAE’에서도 테이블댄스와 줄넘기댄스라는 메인 포인트 안무를 탄생시켰다. 마치 줄넘기를 하는 듯한 동작과 테이블 위에 올라 춤을 추는 듯한 동작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 퍼포먼스들을 통해 더욱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남자 댄서들은 미국 현지에서 오디션을 통해 직접 선발한 안무팀으로, 치열한 경쟁 끝에 뮤비 촬영에 참여해 효린과 멋진 호흡을 만들어냈다.

효린은 흑인 남자 댄서들과도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완성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아찔하고 강렬하지만 그 안에 경쾌하고 청량함까지 있는 여러가지 분위기를 표출해 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won@xportsnews.com / 사진='BAE'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