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44
게임

넷마블 '야채부락리'에 헬로키티와 친구들이 왔다

기사입력 2009.06.18 23:33 / 기사수정 2009.06.18 23:3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8일,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 개발한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가 '헬로키티와 친구들' 아이템 샵을 오픈한다.

'야채부락리'에서 세계적인 캐릭터인 '헬로키티와 친구들'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은 CJ인터넷이 산리오 디지털 코리아 및 정식 파트너사인 ㈜ 우니꼬코리아(대표이사 박신영)와 제휴를 맺은 데 따른 것이다.

이번 '헬로키티와 친구들' 아이템 샵 오픈을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헬로키티 아이템 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깜찍한 헬로키티 상품을 선물한다. 1명에게는 헬로키티 MP3, 5명에게는 미니 선풍기, 10명에게는 팔베개 쿠션 등의 상품 외에도 100명에게 경험치 100%, 추가 12시간 스페셜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야채부락리'의 마을 맵에서 신비한 능력을 부여하는 '헬로키티와 친구들' 아이콘을 제공한다. 이 아이콘을 획득하면 '헬로키티와 친구들'로 변신, 망치 속도 0.7초 감속, 먹는 속도 1초 감속과 함께 이동 속도를 200% 증가시킬 수 있다.

CJ인터넷 게임스튜디오 김정훈 차장은 "이번 아이템 샵 오픈을 통해 세계가 사랑하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야채부락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깜찍한 헬로키티와 친구들이 '야채부락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게임 재미를 선사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헬로키티와 친구들' 아이템은 '야채부락리' 게임 실행 중에 마을 구판장에 입장하거나 홈페이지 접속상태에서 아이템 구판장에 입장해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야채부락리' 홈페이지(http://yaburi.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