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45
연예

롯데시네마, 21일 박보영·김영광 '너의 결혼식' 츄잉챗 진행

기사입력 2018.08.08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21일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의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츄잉챗을 진행한다.

21일 오후 7시 30분 영화 상영에 이어 진행될 이번 츄잉챗에는 '너의 결혼식'의 배우 박보영, 김영광이 참여하며, 모더레이터로 박지선이 진행을 맡았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라이브관을 비롯해 월드타워와 광복관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배우가 직접 참석하는 라이브관 외 전국 5개 상영관과 카카오TV를 통해 관객과의 대화가 생중계 되는 이벤트다.

기존 관객과의 대화가 주로 모더레이터의 진행을 기반으로 배우들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일방적인 진행 방식이었다면,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카카오톡을 통해 배우, 모더레이터와 관객 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츄잉챗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으로 라이브관과 중계관을 예매하면 된다.

예매관객에게는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따로 부여된다.

츄잉챗 예매 오픈은 7일 10시부터다. 츄잉챗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의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22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