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3:20
연예

[쥬크박스] "넌 이 노랠 듣지 않겠지"…박재정, 여름에 듣는 웰메이드 발라드 '가사'

기사입력 2018.08.03 16:3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박재정이 데뷔 첫 자작곡으로 웰메이드 발라드를 완성했다.

박재정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가사'를 공개했다.

박재정의 데뷔 첫 자작곡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곡을 만드는 도중 이별해 결국 엉망이 되어버린 이야기가 담긴 발라드로, 박재정이 가사를 쓰고 박재정과 그의 대학친구 김형표가 함께 곡을 만들었으며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는 잔잔하게 울려퍼지는 피아노에 박재정이 자랑하는 중저음이 깊은 느낌을 주는 보컬이 더해져 오프닝부터 차분하게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박재정은 이별을 맞이한 뒤 사랑했던 상대에 대한 마음을 절제된 절절한 목소리로 표현하며 곡에 대한 높은 몰입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노래 원래 좋게 쓰려고 했어 / 근데 틀렸어 다 망쳐버렸어 / 그러다 내 마음에 또 들어오는 널 이해해 / 하지 말아줘 나를 내버려둬 / 더는 나 표현하지 못 하는 노래 속의 그 가사 / 나는 너를 사랑해 / 너는 이 노랠 듣지도 않겠지' 등의 가사에서는 박재정의 실제 경험담으로 이야기를 착각할 만큼 이별 후에 그리워하는 감정이 그대로 담겼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윤종신은 박재정의 자작곡 '가사'를 들은 뒤 "가사 소재도 참신하고 정말 좋다"고 극찬한 바 있다. 윤종신의 극찬대로 박재정은 웰메이드 발라드를 완성시키며 첫 자작곡 데뷔를 훌륭하게 이뤄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박재정 '가사' 라이브 영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