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02
연예

[엑's 이슈] '그알' 이재명·은수미 논란→'아수라' 다운로드 폭증

기사입력 2018.07.22 20:4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연루설 논란이 방영되자 영화 '아수라'가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1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성남 최대 조직폭력집단 국제마피아파와 이재명 도지사, 은수미 시장의 연루설을 파헤쳤다.

방송 초반, 제보자가 건넨 말 중에는 "'아수라'라는 영화가 있다. 그 스토리가 지금 벌어지는 일과 똑같다"는 멘트가 담겨 있어 방송 직후 '아수라'에 관한 관심이 집중적으로 증가했다.

특히 '아수라'는 이재명 도지사, 은수미 시장과 함께 이틀째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뜻하지 않은 열풍을 불러왔다.


대중은 '아수라'에 평점 10점을 주는가 하면, 22일 오후 8시 30분 기준 네이버 N스토어 다운로드 실시간 순위에서 '아수라'가 2위를 기록하는 등 큰 반응을 낳고 있다.

'아수라'는 안남시라는 가상 도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로, 극 중 안남시장 박성배(황정민 분)은 각종 범죄를 저지르고, 경찰 한도경(정우성)은 돈을 받고 그의 뒷일을 처리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극중 박성배 캐릭터가 당시 성남시장인 이재명을 모델로 했으며, 영화의 배경이 되는 안남시가 실제 성남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이어지고 있다.

사회적인 관심과 함께 지난 2016년에 개봉했던 '아수라'는 2년 만에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네이버 N스토어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