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빅뱅 승리가 자신만의 자신감과 화려함을 살린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승리는 20일 오후 6시 솔로 첫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했다.
승리는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전면에 내세워 활동할 예정이다.
'셋 셀테니'는 한층 더 성장한 승리의 음악적 세계관이 돋보이는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한다. 특히 최근 승리의 레이블 YGX와 전속계약을 맺은 안다와의 호흡이 돋보였다.
또 승리의 남자다우면서도 성숙한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솔직한 모습이나 과거 '스트롱 베이비', '할 말 있어요', '어쩌라고' 등에서 보여준 것에서 훨씬 업그레이드됐다.
한편 승리의 이번 신보는 총 9트랙으로 댄스, R&B, EDM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하며 짜임새 있게 완성됐다. 승리는 9트랙 중 8트랙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담아냈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는 승리는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won@xportsnews.com / 사진='셋셀테니'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