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5:30
경제

포항 구룡포, 초대형 야외수영장 갖춘 가족여행펜션 ‘화이트7풀빌라펜션’

기사입력 2018.07.19 14:52 / 기사수정 2018.07.20 15:1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함께 발표한 '2018년 하계휴가 실태조사'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를 떠나는 국민 10명 중 8명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올해 여름휴가 기간은 지난해보다 0.2일 증가한 평균 4.1일로, 주말 등을 포함한 실제 여름휴가 일수는 약 6~9일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은 벌써부터 폭염이 맹위를 떨치며 역대급 더위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7월~8월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수영장, 풀빌라, 펜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가지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해안 최대 해양관광도시인 포항은 시원한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과 먹거리, 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각광받는 여름휴가의 명소다. 특히 동해안을 따라 길게 뻗은 동해안 7번 국도는 가족, 연인과 여름 해변을 둘러볼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해안도로이자 관광지로 최근에는 동해, 동서 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개선되며 감각적인 풀빌라와 독채 스파펜션과 게스트하우스들이 들어서고 있다. 

‘화이트7풀빌라펜션’은 동해의 푸른빛과 초대형 야외 수영장과 어우러진 올 화이트 색상의 간결한 외관의 건물로 포항의 몰디브라 불리는 고급 풀빌라 펜션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호텔식 인테리어와 밤이 되면 파란색 조명이 켜지는 초대형 야외수영장으로 부티크라이프 잡지에 소개되었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포항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호텔에 버금가는 고급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추어 해외의 고급 리조트나 호텔에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풀빌라 객실 개별 수영장과 직접 깨끗한 물을 바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제트 스파가 있어 계절과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객실 내 참숯 원적외선 그릴을 갖춘 개별 바비큐장과 65~75인치 대형TV, 대형 냉장고 등을 구비했으며 펜션 내 스크린골프(골프존)도 갖추어 호캉스를 즐기며 힐링하기도 좋다.           

‘화이트7풀빌라펜션’의 대형야외풀장은 무려 130평 규모로 일반 호텔이나 야외수영장에서 반입이 금지되는 대형 튜브도 띄울 수 있다. 특히 140미터 지하수로 관리하고 있는 깨끗한 수질의 야외수영장으로 0.8~1.1m의 얕은 수심을 유지하고 있어 아기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아이동반 바캉스 키즈펜션이다.

펜션 근처에 확 트인 데크 산책로와 조경 공원, 오리배,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수려한 해안 경관을 자랑하는 장길리 복합 낚시공원, 구룡포해수욕장, 삼정해변, 근대문화역사거리, 호미곳, 국립등대박물관, 영일대 해수욕장, 죽도시장 등 인근 관광지가 가깝다. 한편, 포항 풀빌라 펜션 ‘화이트7풀빌라펜션’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12일~8월 26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