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59
연예

"퍼펙트 비주얼"…최민호, 매혹적인 눈빛 [화보]

기사입력 2018.07.19 10: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샤이니 최민호(민호)가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최민호는 19일 공개된 남성매거진 에스콰이어와의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드러냈다. 

오는 25일 개봉을 앞둔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에 조연으로 출연한 최민호는 인터뷰에서 "연기를 시작할 때부터 김지운 감독님과 함께 작업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막연하게 생각해왔다. 만약 그럴 수만 있다면 뭐든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진짜 그 행운이 찾아온 거다"라고 전했다. 


그는 "나름 액션에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쉽진 않았다. 감독님께서 손끝 하나, 눈빛 하나도 놓치지 않으셨다. 그래서 감독님만 믿고 가면 잘 나올 거라 생각했고, 믿고 따르니 정말 좋은 장면들이 나온 거 같다"며 '인랑'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음을 밝혔다. 최민호는 "확실히 두려움이 많이 없어졌고, 나 자신을 더 잘 받아들이게 됐다. 배우로서 성장했다는 기분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샤이니 민호에서 배우 최민호로 영역을 넓힌 최민호는 데뷔 후 세월을 돌아보며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 돌아보면 많은 일을 했더라. 지난 10년 간 열심히 시간을 보낸 나 자신에게 박수 쳐주고 싶다.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으니까"라고 밝혔다. 

한편 최민호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8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에스콰이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