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58
연예

롯데시네마, '맘마미아!2' 와그작톡 개최…전수경·김중혁 작가 참석

기사입력 2018.07.17 11:25 / 기사수정 2018.07.17 11: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맘마미아!2'(감독 올 파커) 상영과 함께 와그작톡을 개최한다.

8월 8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와그작톡은 '와! 그 작품 Talk'의 줄임말로 롯데시네마에서 선보이는 GV(Guest Visit) 시사회다.

이번 GV시사회에는 배우 전수경과 작가 김중혁이 함께해 영화 속 음악과 스토리에 대한 대화로 관객과의 대화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전수경은 뮤지컬 '맘마미아!' 초연 때부터 타냐 역을 소화하며 '맘마미아!'를 대표하는 배우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김중혁 또한 '이동진, 김중혁의 영화당', '이동진의 빨간책방' 등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관객과 소통한 바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와그작톡은 전주, 수원, 광복, 동성로, 대전둔산 총 5개관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또 와그작톡 관람객에게는 전원 '맘마미아!2' 마그넷을 증정한다.

'와그작톡'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8월 8일 개봉 예정인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 분)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