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8:23
연예

[포인트:컷] '잠시 휴' 이상민 엄마 근황 공개 "10개월 만에 퇴원했다"

기사입력 2018.07.16 18:21 / 기사수정 2018.07.16 18: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이식당’을 통해 어머니의 근황을 전하며 효심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코미디TV ‘잠시 휴-이식당’ 10회 촬영 중 “어머니가 10개월 만에 퇴원하셨다”며 어머니께 드릴 음식을 포장 주문했다.

17일 방송하는 ‘이식당’ 10회에는 서울의 한 간장게장 맛집에 대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번 사연의 주인공은 “도쿄에 사는 일본인 친구가 간장게장을 먹으러 일 년에 적어도 한 번은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히며, 이상민에게 이 식당에서 게장을 맛볼 것을 추천했다.

해당 식당을 찾은 이상민은 사연 주인공의 추억 속 음식인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시켰다.

게장을 맛있게 먹던 이상민은 “지금 메뉴 하나를 만들고 싶다”며 “간장게장 소스에 메밀국수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평소 음식과 요리에 관심 많은 이상민이 미식가다운 면모를 보인 것이다.


이후 이상민은 게장 맛에 감탄하며 촬영 중 갑자기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포장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상민은 “어머니에게 가져다드리려고 한다. 어머니가 어제(촬영일 기준) 퇴원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어머니가 10개월 만에 퇴원했다. 맛있는 음식을 보니 어머니 생각이 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이상민의 효심에 촬영 현장 분위기는 훈훈해졌다. 식당 관계자들과 ‘이식당’ 제작진은 이상민의 어머니가 앞으로 더 건강하시길 바랐다.

이상민의 게장 먹방과 어머니에 대한 사랑은 17일 오후 11시 코미디TV ‘잠시 휴-이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코미디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