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47
연예

더보이즈X박경, 청량함 가득한 초대형 협업…오늘(12일) '지킬게' 발표

기사입력 2018.07.12 13: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가 블락비 박경과 손잡고 청량한 '여름 소년'으로 변신한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12일 더보이즈가 스페셜 싱글 '지킬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킬게 (KeePer)'는 믿고 듣는 뮤지션 블락비 박경과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가 뭉친 현직 아이돌 간의 협업으로 관심을 끌었다. 

가요계 신흥 ‘음원 깡패’로 손꼽히는 박경이 데뷔 후 처음으로 보이그룹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된 신곡 ‘지킬게’는 더보이즈의 밝은 에너지가 물씬 묻어나는 경쾌한 댄스 넘버다.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든 풋풋한 가삿말이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열 두 멤버들의 풋풋한 보이스컬러가 박경 특유의 대중적이면서도 개성있는 음악색과 만나 더욱 유니크한 하모니를 완성, 팬들에게 기분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곡은 정식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자신감 있게 선발매 하는 ‘스페셜 싱글’인 만큼, 더보이즈를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는 엑소, 레드벨벳 등과 함께 작업해 온 유명 뮤직비디오 디렉터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교실, 테니스장 등 친근한 공간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을 사랑스런 영상미로 담은 이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순정만화를 보는 듯한 전개로 소녀 팬들의 심장을 거침없이 두드릴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지킬게 (Prod. 박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