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23
연예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호르몬 뿜뿜 포스터

기사입력 2018.07.11 16:2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11일 한승주(지현우 분), 주인아(이시영), 차재환(김진엽), 주세라(윤주희)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하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한승주, 주인아, 차재환, 주세라는 휘황찬란한 고유색과 발칙한 카피로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승주는 ‘유아독존 똘끼 미친 승부욕’이란 카피와 함께 특유의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주인아가 ‘호르몬에 미친 호구 집착녀’라는 카피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사랑, 친절, 신뢰와 헌신으로 환자를 대하는 ‘인간 옥시토신’ 내분비내과 의사의 면모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차재환은 ‘유쾌한 똘끼 천재 금수저’라는 카피에 맞게 포스터 황금빛 배경 속에서 진심을 알 수 없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선보였다. 도도하고 욕망이 가득한 주세라의 모습은 차가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만드는 사파이어 블루 배경과 ‘소유욕의 화신 남심 스틸러’란 카피와 어우러지면서 욕망의 아나운서 지망생 캐릭터를 담았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공개된 포스터 속 모습과 카피는 한승주-주인아-차재환-주세라가 각각 어떤 매력을 지닌 인물인지 드러내는 가운데 이들이 올 여름 미치도록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로 찾아 뵐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앞으로 네 남녀가 본격적으로 엮이는 모습들이 점차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검법남녀’ 후속으로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