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4:31
연예

전지윤, 11일 새 싱글 '버스' 발매…이별 공감송

기사입력 2018.07.11 09:0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전지윤이 11일 정오에 새 싱글을 발매한다.

전지윤은 올해 초 발매한 싱글 ‘Because’ 이후 6개월 만에 새 싱글 ‘BUS’로 돌아왔다. ‘Because’에는 사랑을 시작하면 상대방을 닮아간다는 내용을 담았다면, 이번 싱글 ‘BUS’에는 누구나 겪어본 이별의 슬픔을 지나간 버스만 바라보는 상황에 빗대어 표현했다. 기다리다 보면 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하는 내용이다.

슬픈 멜로디와 전지윤의 애절한 목소리는 이별 상황의 슬픔을 더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창밖에는 모두 행복한 듯 보여 이럴 때면 내가 가장 슬퍼 보여 세상 소리 듣기 싫어서 음악을 크게 틀었어”와 같은 ‘현실적인 가사가 이 곡의 포인트다.

지난 7일 VLIVE를 통해 전지윤은 이번 싱글에 자신의 경험담을 담았다고 밝혔으며, “들으시면 아마 눈물을 쏟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짧은 라이브를 들려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전지윤의 올해 두 번째 자작곡 싱글로, 더욱 성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미닛 활동 시절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인다. 전지윤은 앞으로도 활발한 솔로 활동을 통해 좋은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전지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