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45
연예

[종합] '더쇼' 에이핑크, 컴백 후 첫 1위…윤미래·구구단 세미나 컴백

기사입력 2018.07.10 20: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 후 첫 1위를 거머쥐었다.

에이핑크의 '1도 없어'는 10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유앤비와 김동한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는 "팬들 정말 고맙고, 소속사 식구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고민 많이 했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 쇼'에서는 세정, 미나, 나영의 조합으로 이뤄진 그룹 구구단의 유닛인 '세미나'가 출격했다.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를 발매한 세미나는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들과 함께 무더위를 날리는 '썸머걸' 매력을 선사했다.

또 16년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한 윤미래가 출격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윤미래의 신곡  'You & Me'는 남녀간 우정 이상의 아슬아슬한 감정 변화를 그린 네오소울 장르의 곡으로, 미니멀한 편곡 안에서 윤미래의 노련한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다.

이 밖에 '더 쇼'에는 BABA, 프로미스나인, NTB, TARGET(타겟), UNB, 경리, 골든차일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미교, 마이틴, 엘리스, 온앤오프(ONF), 제시 (Jessi) 등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