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5.09 22:13 / 기사수정 2009.05.09 22:13
[엑스포츠뉴스=김진경 기자] K-SWISS가 아시아 아이언맨 1위 박병훈선수의 후원을 기념하여 5월 9일부터 전문 러닝 슈즈 K-ONA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트라이애슬론 모자를 지급하는 1+1이벤트를 실시한다.
K-SWISS의 1+1 이벤트는 전국의 K-SWISS 매장에서 K-ONA를 구입하는 1000명의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박병훈선수가 직접 쓰는 트라이애슬론 전문 모자를 증정하게 되는 이벤트. K-ONA 슈즈는 이번 아이언맨 차이나 대회에서 박병훈선수가 직접 신고 참가했으며, K-SWISS가 후원하는 Chris Lieto, Luke Mckenzie등 세계의 유명 아이앤맨 들이 신는 전문 러닝 슈즈이다.
K-ONA와 함께 증정되는 모자 역시 박병훈 선수가 아이언맨 차이나에서 직접 쓴 모자로서 쿨맥스등 기능성 원단을 활용하여 통풍성이 뛰어나고, 장시간 러닝 시 얼음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트라이애슬론 전문 모자가 부재하던 국내 시장에 이벤트 상품으로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K-SWISS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트라이애슬론 러닝 시장에 본격적인 진입을 선언하고, 박병훈선수, K-ONA 제품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K-SWISS의 K-ONA 1+1 이벤트는 5월 9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K-SWISS 홈페이지(www.k-swis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박병훈ⓒ엑스포츠뉴스 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