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35
연예

'겟잇뷰티 2018' 장윤주, 상반기 마지막 방송에 예능감+입담 폭발

기사입력 2018.07.06 11:3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상반기 마지막 방송을 예정한 가운데 안방마님이자 톱모델 장윤주가 물오른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을 폭발시키며 활약을 예고한다.

6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24회 '신상임당'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2018 S/S 바캉스 시강템(시선강탈 아이템)'을 주제로 꾸며진다. 상반기를 마무리 하는 방송답게 올 여름을 대비한 뷰티노하우 대방출은 물론 안방마님 장윤주가 역대급 예능감과 입담을 폭발시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톱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수빈이 게스트로 등장해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전수 뿐 아니라 '금손'답게 급이 다른 메이크업 신상 리뷰를 선보일 예정.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속 보이는 매력'의 PVC백과 네트백, 태양 아래서 더욱 빛나는 로즈골드 색조 컬렉션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직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립 라커의 경우 제작진들이 해외 지인들을 총동원해서 어렵게 구했다는 후문. '리뷰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러블리즈의 예인은 립밤, 립 라커, 블러셔, 파우더까지 전 컬렉션 라인의 리뷰 조사 뿐 아니라 '베드 리뷰'를 통해 직접 사용 후 후기를 전한다. 

또한 얼마 전 일본 스케줄 후 입국 당시 공항에서부터 예인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화제가 됐던 캐리어의 정체도 공개된다. 출연자들은 주인만 따라가는 국내 최초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스마트 캐리어에 그야말로 시선강탈을 당했다는 전언. 스마트 캐리어를 접한 이후 스튜디오에서는 '4차 산업혁명'에 대한 대토론까지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안방마님인 장윤주의 활약이 돋보일 전망이다. 주제가 바캉스인 만큼 시도 때도 없이 설레는 마음과 흥을 감추지 못했다고. 장윤주만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도 이어진다. 장윤주는 섹시한 매력을 갖고 싶어 하는 예인에게 "섹시해지고 싶으면 언니 집으로 와"라며 진지하게 초대를 해 출연자들의 볼을 붉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뷰라벨' 코너는 지난 6개월간 뷰라벨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하반기를 위한 점검의 시간을 갖는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2,200개의 제품을 뚫고 선정된 36개의 상반기 역대 뷰라벨 제품들을 다시 만나보고,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뷰티 프로그램 최초 100% 'NO 협찬&NO 광고'을 내건 '뷰라벨' 방송 후 뷰티 업계의 리얼 반응부터 뷰라벨 크루들을 경악하게 만든 2,200개 검증템들의 총 구매 비용과 실제 구입 영수증도 공개된다. 또한 7스킨법, 1일1팩에 이어 하루 종일 보송한 상태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는 '잠수 메이크업'의 효과를 알아보는 실험도 진행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상반기 시즌을 마무리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올여름 바캉스 시강템들과 상반기 뷰라벨 제품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24회는 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