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47
연예

[엑's 이슈] 정용화→이정신도 입대…씨엔블루 軍생활 위해 줄줄이 떠난다

기사입력 2018.07.05 11:50 / 기사수정 2018.07.05 11:2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이정신이 정용화에 이어 씨엔블루에서 입대하는 두번째 멤버가 됐다. 향후 이종현, 강민혁 역시 군입대를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신은 오는 31일 훈련을 위해 신병교육대로 입소할 예정이다. 이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용히 입대하길 원하는 이정신의 뜻에 따라 구체적 장소, 시간 등은 비공개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0년 씨엔블루 멤버로 데뷔한 후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했던 이정신은 잠시 숨을 고를 예정이다. 정용화, 이정신의 입대에 따라 씨엔블루 완전체 활동도 휴식기를 갖게 된다. 

정용화는 지난 3월 입대, 현재 2군단 702특공연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군생활 중이다. 이종현, 강민혁의 경우 입대 일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정용화와 이정신에 이어 빠른 시일 내 군복무에 대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대기 중인 상태다. 

다만 긴 공백을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씨엔블루 멤버들은 다양한 통로를 통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정신은 지난 5월엔 일본 등에서 드라마 팬미팅을 진행했으며, 이후엔 씨엔블루 멤버인 이종현과 함께 태국 등에서 팬미팅을 열어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지난 달엔 포토그래퍼인 형 이용신과 공익 사진전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를 개최하고 사진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의미있는 선행을 벌이기도 했다. 현재는 'CNBLUE & 스위스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프로그램으 통해 여행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 도쿄, 18일 오사카 등에서 솔로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이정신은 이 자리에서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