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3:22
스포츠

베를루스코니 "아데바요르는 우리 팀 선수가 될 것이다"

기사입력 2009.05.18 20:03 / 기사수정 2009.05.18 20:03

박문수 기자

 

[엑스포츠뉴스=박문수 기자]
AC 밀란의 베를루스코니가 아데바요르를 영입할 것이라고 한다.

17일(현지시각) 이탈리아 언론 코리엘레 델로 스포르트에 의하면, AC 밀란의 실질적 구단주인 베를루스코니가 올 여름 아데바요르를 영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그와 계약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지난여름, 아데바요르와 AC 밀란은 서로 원했지만, 아데바요르가 아스날 잔류를 선언하여 계획이 무산된 전례가 있다. 만일, 올 여름 AC 밀란이 아데바요르를 영입하게 된다면, 그들은 카카로 하여금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파투의 완벽한 파트너를 얻게 된다. 또한, 제공권 싸움에서 능하기 때문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벵거는 다음 시즌 역시 아데바요르는 자신의 계획에 들어간 선수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아데바요르를 이적시킬 가능성도 존재하고 있다고 발언하여 다소 모호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게다가, 아르센 벵거가 아데바요르 대체자로 제니트 소속의 포워드 포그레브냑을 원하는 사실이 밝혀진 상태에서 아데바요르의 선택이 그의 AC 밀란행에 가장 중요시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6년 박주영의 소속팀 AS 모나코에서 아스날로 이적한 이후 놀라운 기량을 선사하고 있는 아데바요르는 다음 시즌에도 100% 아스날에 잔류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벵거와 베를루스코니의 행보는 그의 미래를 혼란하게 하고 있다.  


▶ 아데바요르는 대체 어느 유니폼을 입을까?



☞  아데바요르, 아스날과 결별? 

아데바요르 '밀란? 나는 아스날 맨'

 



박문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