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45
연예

[공식입장] 김상중X이경규, SBS '폼나게 먹자' 출연…8월 첫 방송

기사입력 2018.06.26 08: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경규와 김상중이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한다.

SBS 관계자에 따르면 이경규와 김상중은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폼나게 먹자’에 캐스팅돼 현재 촬영을 준비 중이다. ‘폼나게 먹자’는 세상에서 사라질 위기에 놓인 제철 희귀 식재료를 찾아가는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박세리가 출연해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과 예능 대부 이경규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편을 연출했던 민선홍 PD가 ‘폼나게 먹자’를 이끈다.

‘연예 대상’ 수상자 이경규에 ‘연기 대상’ 수상자 김상중까지 ‘대상급’ 두 사람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경규는 40년 가까이 현역 예능인으로 활동하며 토크쇼, 실내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등을 섭렵했다. 변함없이 트렌디한 예능감을 자랑한다.

이경규의 파트너가 될 김상중 역시 어마어마한 존재감을 가진 출연자다. 김상중은 뛰어난 배우로서 굵직한 연기 활동을 이어온 것은 물론,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진행자로서 “그런데 말입니다”라는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날카롭고 분석적인 눈빛과 말투로 탐사보도를 전하던 그가 어떤 식재료 탐사 스킬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폼나게 먹자' 측은 "이경규와 김상중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처음이다. 학교 선후배이자 각자 최고의 자리에 오른 두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색깔의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기에 그 케미가 어떨지 주목된다"고 밝혔다.

‘폼나게 먹자’는 8월 중순 첫 방송된다. 구체적인 편성은 논의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