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5.12 23:53 / 기사수정 2009.05.12 23:53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정통 MMORPG 'R2'(r2.hangame.com) 게이머들이 서버에 구애받지 않고 타 서버 원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 서버 통합전장 '카오스 배틀'을 전격 공개한다.
'R2' '카오스배틀'은 서버를 막론하고 모든 서버의 게이머가 한곳에서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먼저 성을 점령한 서버와 나머지 서버들의 연합으로 점령 전을 즐기는 새로운 전장으로, 스피드서버를 통해 먼저 체험할 수 있다. 'R2'는 스피드서버에 업데이트된 '카오스배틀'에서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 게이머와 오픈 스피드 서버 게이머가 각기 공격 측과 수비 측으로 나뉘어 승부를 겨룰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오스배틀' 전장에서는 게이머들이 원소속 서버에서 사용하던 장비와 아이템 스킬을 배제하고 별도의 카오스 배틀 전용 장비와 아이템 스킬을 제공하는 한편, 캐릭터 능력 치를 상향 조정하여 초보 게이머들도 숙련된 게이머들과 비등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스피드서버 '카오스배틀' 업데이트를 기념해 변신목걸이 등의 유료아이템을 할인판매하고, '카오스배틀'을 먼저 체험하고 명예포인트를 획득한 이들 중 상위 100명에게 추후 일반서버에서 사용되는 '영웅의 힘', '헌터의 민첩', '현자의 지혜' 등 스페셜 메터리얼을 제공하며, 모든 '카오스배틀' 참여자에게 '특수변신완드', '망고사탕', '망고쥬스' 등의 유료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NHN 게임스 지희환 PD는 "자신이 소속된 서버와 타 서버 게이머 간에 펼쳐지는 R2 카오스배틀 만의 화끈한 재미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라며, "'R2'는 이번 스피드서버에서 '카오스배틀'의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한 후 조속한 시일 내에 본 서버에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