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7
연예

'변산' 박정민 "랩, 납득할 수 있는 정도로 해야겠다는 마음…고됐다"

기사입력 2018.06.20 16:21 / 기사수정 2018.06.20 17: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박정민이 '변산'에서 직접 랩을 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변산'(감독 이준익)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준익 감독과 배우 박정민, 김고은이 참석했다.

이날 박정민은 "랩을 어쩌다보니 예전보다 많이 하게 됐다. 짧은 기간동안 프로 래퍼처럼 훌륭하게 랩을 할 수는 없을 것이다. 어쨌든 영화를 보시는 관객 분들이 학수라는 역할에 몰입이 되고 납득이 될 수 있는 정도는 해봐야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런 면에서 랩을 하는 것이 가장 고됐던 것 같다. 가사도 써봤어야 하고, 그냥 랩이 아니라 학수의 마음과 감정을 넣어서 해야 하는 부분이어서 힘들기도 했는데 언제 이런 것을 해보나 하는 마음으로 재미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7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