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22
연예

'아이콘TV' 9회 미방송 영상…'밥 쏘우' 게임에 멤버들 ‘멘붕’

기사입력 2018.06.19 19: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바비의 기획력을 담은 ‘밥 쏘우’ 게임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자체제작 아이콘TV’ 9회 미공개 영상은 19일 오후 6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게재됐다. 제작진은 바비가 영화 ‘쏘우’의 직쏘로 변신해 멤버들과 퇴근을 걸고 진행한 ‘밥 쏘우’ 게임 중 미방송분을 공개했다.

아이콘은 크렁크가 추는 춤의 가수와 노래 제목을 맞춘 뒤 안무를 똑같이 따라하는 ‘크렁크와 춤을’ 문제를 풀었다. 치열한 경쟁 끝에 동혁은 비의 ‘레이니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정답을 맞추는데 성공했다.

크렁크는 팔을 둥글게 돌리는 동작을 하며 다음 문제를 냈다. 비아이는 “핑클의 ‘영원한 사랑’”을 외친 후 귀여운 동작으로 안무를 재연했다. 이를 지켜보던 진환은 “비아이가 안무를 잘 모르는 것 같다. 머리를 넘기면서 해야 한다”며 직접 시범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크렁크와 춤을’에 이어 바비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녹음까지 준비한 영어 듣기 평가도 이뤄졌다. 멤버들은 짧지 않은 영어 문장을 들으며 예상보다 높은 난이도에 당황했다. 연이은 오답 행진에 바비는 만족해하며 웃음을 지으면서도 “너무 어려운 문제를 낸 것 같다”고 말했다. 준회는 “이 문제는 없었던 것이다”며 쑥스러운 듯 웃음을 지었다.

아이콘이 회마다 메인 PD로 나서며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하는 ‘자체제작 아이콘TV’는 1회 연장한 총 11부작으로 30일 종영한다. 23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동혁이 기획한 ‘레전드 예능 패러디’ 편이 시청자와 만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YG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