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름은 ‘반영구화장’이 특히 인기를 끄는 계절이다. 아무리 피지를 조절하는 프라이머를 사용하고 파우더로 유분을 제거한다고 해도, 무더위로 인한 땀과 피부열 앞에서는 무용지물이기 때문이다.
반영구화장은 눈썹을 비롯해 아이라인, 입술 등 피부 표피층에 색소를 주입시켜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는 화장 효과를 연출하는 뷰티 시술로, 메이크업 시간 단축, 수정 화장 불필요 등의 효과를 인정 받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물놀이와 같은 야외활동을 할 때에도 화장 번짐에 대한 걱정이 없어 남녀 구분 없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이렇게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반영구화장학원에 대한 수강생들의 문의도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의 경우에는 뛰어난 반영구수강 커리큘럼은 물론, 해외취업지원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수강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네덜란드 누보컨투어의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이다. 2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론과 현장 실습의 균형을 맞춘 전문가식 교육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정확한 의료적 이론은 물론, 풍부한 현장 실습 경험을 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특히, 탄탄한 커리큘럼과 함께 해외취업지원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 반영구화장학원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아시아를 기점으로 중국, 미국, 유럽, 태국, 캐나다 등 해외 78개국에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아카데미 수료 이후 취업 카운셀링과 글로벌세미나 활동을 지원해 수강생들의 취업을 돕는다.
현재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에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뷰티라이너 메디컬 심화과정 ▲뷰티라이너 부위별 심화과정 등의 반영구수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위별 기법, 색소배합법, MTS(Micro Therapy System),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마취와 통증, 피부의 구조, 메디컬 컨투어 메이크업 실전 등 세부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방이영 대표는 “최근 한국의 반영구화장기술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추세”라며, “국내 뷰티업계의 해외진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해외시장 진출이 가능한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