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34
연예

[종합] '쇼챔피언' 워너원 '켜줘' 1위 …유닛까지 풍성한 무대

기사입력 2018.06.13 20:23 / 기사수정 2018.06.13 23: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워너원이 '쇼 챔피언'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3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워너원이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모든 멤버들이 워너블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샤이니 '데리러가', (여자)아이들 '라타타', AOA '빙글뱅글', 워너원 '켜줘' 등이 후보에 올랐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유빈, AOA, 워너원, 워너원 유닛, 온앤오프, 엔플라잉, 빅톤, 프리스틴V, 더 이스트라이트, KHAN, NTB,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6인조 신인그룹 NTB는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경쾌한 댄스곡 '드라마틱'을 선보였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설레임'으로 소년미를 발산했다. 

프로미스 나인은 '두근두근'을 발랄하고 상큼하게 소화했다. 전민주, 유나킴으로 구성된 칸은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을 불렀다. 에이스는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Take Me Higher'를 열창했다.


프린스틴의 첫 유닛 프린스틴V는 '네 멋대로'로 걸크러시 매력을 강조했다. 빅톤은 절도 있으면서도 아련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오월애' 무대를 꾸몄다. 온앤오프는 'Complete(널 만난 순간)'을 부르며 청량한 매력과 밝은 에너지를 자랑했다. 지난해 8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유회승을 보컬로 추가 영입한 엔플라잉은 서정적인 느낌의 '하우 아 유 투데이'를 소화했다.

워너원은 완전체 타이틀곡이자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 '켜줘'와 유닛 린온미 '영원+1', 트리플포지션 '캥거루', 더힐 '모래시계', 남바완 '11' 등 앨범 '1÷x=1 (UNDIVIDED)'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다.

AOA는 발랄한 매력을 녹여 '빙글뱅글'을 완성했다.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낸 유빈은 블링블링한 의상을 입고 시티팝 장르인 '숙녀'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뮤직 방송화면

HOT 클릭 기사  | 엑스포츠뉴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본 뉴스입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