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2:31
연예

'가요광장' 장재인 "윤종신, 엑소 수호 보컬 극찬했다"

기사입력 2018.05.30 13:30 / 기사수정 2018.05.30 13:31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가수 장재인이 엑소 수호 보컬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방송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가수 장재인이 출연했다.

수호와 함께 콜라보를 두 번이나 한 적이 있는 장재인은 "수호 씨가 정말 고생하셨다. 저는 시간을 칼 같이 지키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스케줄 때문에 엄청 바쁘셨다. 저는 일 시간을 항상 맞춰서 하다보니 힘들었을 것 같다. 그래도 가사는 정말 잘 나왔다"고 전했다.

"서로 작업 스타일은 잘 맞았나보다"라는 DJ 이수지의 말에 장재인은 "저는 그랬는데, 수호 씨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거들었다.

장재인은 수호에 대한 칭찬을 이어갔다. "수호 씨는 음악적 감이 좋고 똑똑하다. 3인칭 시점에서 봐서 그런지 훨씬 이성적이다. 저는 좀 감성적인 편인데, 저도 많이 배웠다"고 수호의 음악적인 재능을 소개했다.

또한 그는 "수호 씨의 보컬을 윤종신 선생님이 극찬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평소 칭찬에 인색하다는 윤종신은 수호가 부른 데모곡을 듣고 '이거 누구냐'라고 물었다고. 이어 윤종신은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나'라며 칭찬했다고 밝혔다. 


장재인은 "수호 씨의 숨겨진 노래 재능이 '빠밤'하고 등장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황성운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