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5:22
연예

몬스타엑스, 日 라이브 투어 성료…2만 관객 운집

기사입력 2018.05.21 09: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현지 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5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6회 공연하는 몬스타엑스의 첫 번째 일본 라이브 투어 'PIECE'(피스)를 개최, 총 2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일본 투어는 지난달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PIECE[' 발매 기념으로 지난달 25일 후쿠오카로 시작을 알린 이번 투어는 27일 나고야, 5월 5~6일 오사카에 이어 17~18일 도쿄를 찾았다. 해당 공연이 일본에서 처음 진행되는 라이브 투어인 만큼 몬스타엑스는 강력한 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일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PIECE'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투어에서 동명 정규 앨범인 'PIECE'의 타이틀곡 'PUZZLE'을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높은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켰다. 앨범 'PIECE'가 일본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위클리 차트 3위, 빌보드 재팬 핫앨범 차트 3위 등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많은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일본 투어는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도쿄까지 일본 4개 도시, 6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고, 2만여 명에 육박하는 관객들이 관람하며 일본 현지 몬스타엑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6~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한국 콘서트를 비롯해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몬스타엑스 SN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