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17 09:54 / 기사수정 2009.04.17 09:54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는 '메탈레이지 슈퍼클랜 1차 마스터리그' 및 '온라인 리그 시즌 1'을 개최하고 16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걸고 진행되는 '메탈레이지 슈퍼클랜 1차 마스터리그'는 21일까지 6일간 공식 홈페이지(www.metalrage.co.kr)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7:7 클랜 전 방식으로 진행되는 마스터리그는 4월 말 예정된 온/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8개 팀을 가리게 된다. 8강 본선은 5월부터 진행되며 전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동시에 온라인 리그도 진행되어 학생 및 지방거주 유저들도 부담없이 대회에 참가, 실력을 겨룰 기회가 될 '메탈레이지 슈퍼클랜 온라인 리그 시즌1'은 오는 26일부터 총 5주 일정으로 진행된다.
리그는 5인 1조의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리그 1~3위에게는 소정의 우승 상금과 함께 메탈레이지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이 지원될 예정이다. 또 시즌이 마무리되는 5주 차에는 1~4회 차 리그의 1, 2위 클랜이 격돌하는 '시즌 장원 전'을 진행, 온라인 리그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게임하이 사업본부 윤장열 이사는 "지난 두 차례의 클랜 리그를 진행한 결과 유저들의 호응은 물론 차기 리그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등 유저들의 관심이 무척 뜨거웠다. 이번 슈퍼리그를 통해 전략 슈팅 게임으로서의 메탈레이지의 재미를 더 많은 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메탈레이지' 최고 클랜을 결정지을 '슈퍼클랜 1차 마스터리그' 및 '온라인 리그 시즌 1'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홈페이지(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