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59
연예

[종합] '뮤직뱅크' 여자친구 '밤' 1위·8관왕…이서원→엔 일일MC 대체

기사입력 2018.05.18 18:22 / 기사수정 2018.05.18 18:2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친구 '밤'이 틴탑 '서울밤'을 꺾고 1위에 등극하는 모습이 담겼다.

1위를 차지한 여자친구는 "마지막 주 활동인데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화려한 스팽글이 달린 네이비 색 원피스를 입고 타이틀곡 '밤'을 꾸며 '격정아련'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틴탑은 캐주얼한 무대의상을 입고 타이틀곡 '서울밤' 무대를 꾸몄다.

이날 컴백한 엔플라잉은 신곡 'UP ALL NIGHT', 타이틀곡 'HOW R U TODAY'로 서정적이고 파워풀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칸토는 '시큰둥'으로 컴백해 화려한 힙합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 걸그룹 최종멤버로 선정된 유니티는 타이틀곡 '넘어'와 수록곡 '추억 시계'로 핫 데뷔 무대를 꾸몄다.

신예 아이돌 그룹의 무대도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블랙 콘셉트 의상으로 'Giddy Up' 무대를, (여자)아이들은 '라타타'(Latata)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러블리즈는 콘서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았다는 '아야'(Aya)의 무대와 타이틀곡 '그날의 너' 무대로 청순한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N.Flying, W24, 더보이즈(THE BOYZ), 드림캐쳐, 러블리즈, 벤, 스누퍼, 아이즈(IZ), 여자친구, 유니티(UNI.T), 유미, 칸토, 크로스진, 트위티, 틴탑, 황인선이 출연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