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26
연예

'데드풀 1' 넘은 '데드풀 2', 역대 청불 마블 히어로 영화 4DX 오프닝 1위

기사입력 2018.05.18 10:29 / 기사수정 2018.05.18 10: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마블의 유쾌한 히어로 무비 '데드풀 2'(감독 데이빗 레이치)가 박스오피스 1위 및 역대 마블 청불 영화 오프닝 1위를 달성한 가운데, 4DX 또한 최고의 오프닝 기록을 수립했다.

'데드풀 2'가 개봉 첫 날 4DX 역시 압도적 오프닝을 기록했다. '데드풀 2' 4DX는 개봉일인 16일, 전편 '데드풀'(2016)을 비롯해 '로건'(2017)의 기록도 뛰어넘고 역대 청불 마블 히어로 영화 중 4DX 최고 오프닝 관객수 기록을 세웠다.

'어벤져스'가 '어벤져스'를 넘은 데에 이어, '데드풀'이 '데드풀'을 넘으며 슈퍼히어로 무비를 더욱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상영 포맷인 4DX 관람의 대세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데드풀 2' 4DX는 개봉 전부터 고공낙하 액션 장면에 사이드 에어샷 효과로 생동감을 높인 것으로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앞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인터뷰에서 4DX 효과가 가장 기대되는 장면으로 "영화에 스카이다이빙으로 시작해서 지상에서의 엄청난 전투로 끝나는 장면이 있다. 그 장면을 4DX로 보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고공 낙하의 리얼하고 풍성한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도심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장면에도 4DX만의 20여 가지 환경효과로 관객들이 실제 데드풀과 엑스포스 팀의 전투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데드풀만의 거침없는 구강 액션과 특유의 유머, 경쾌한 음악은 4DX의 전매특허 모션 체어의 비트로 더욱 화끈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데드풀 2' 4DX는 개봉일부터 '데드풀 2' 4DX 지류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4DX 15개 관에서 현장 선착순 4DX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다양한 관람 포인트를 장착한 데 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4DX 포스터 증정 이벤트로도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데드풀 2'는 전편을 뛰어넘는 놀라운 오프닝 기록에 이어 개봉 첫 주 주말 화끈한 흥행 폭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4DX 포맷은 전국 32개 CGV 4DX 관에서 상영 중이며, 전세계 순차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