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15 11:38 / 기사수정 2009.04.15 11:3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이 티저사이트를 통해 '쿵야 히어로즈'의 오픈을 예고하고 있다.
'쿵야 히어로즈'는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다양한 기능 추가 및 강화에 따라 쿵야들이 더욱 강력해지면서 게임명도 영웅이란 의미의 '쿵야 히어로즈'로 선보이게 됐다.
28일 업데이트에 앞서 14일 티저사이트를 오픈, 달라진 '쿵야 히어로즈'를 소개하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이전과 달리진 모습의 '쿵야' 캐릭터들이 두 눈을 사로잡는다. 기존의 귀여운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강력한 힘이 느껴지는 외형의 변화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것은 물론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들로 기존과는 사뭇 다른 즐거움이 기대된다.
이처럼 강력한 영웅 쿵야 캐릭터는 '변신카드'를 통해 기존 1등신 캐릭터에서 변화할 수 있게 되며, 이 밖에도 스킬 카드 효용성 증대와 위탁 상점 추가 및 게임 밸런싱의 대폭 수정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게임 전반의 변화를 꾀했다.
또, 초보 유저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레벨에 따른 난이도 부여와 그에 따른 풍성한 콘텐츠로 지속적인 모험과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게임 전반을 업그레이드했다.
CJ인터넷 '쿵야 히어로즈' 개발총괄 최정호 부장은 "쿵야 캐릭터들의 귀엽고 깜찍한 외모만 보시고 쉽고 단순한 저연령층 게임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퀘스트와 시스템 등 직접 플레이를 접하시면 MMORPG의 기본적인 특징들을 탄탄하게 갖추고 있으면서도 앙증맞은 외모와 신선한 스토리의 결합으로 새로운 게임 성을 느낄 수 있고,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강력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7일까지 기대 댓글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