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28
경제

무크랜드, 14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합격장학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8.05.14 13: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크랜드에서 오는 14일(월)까지 ‘5월 가정의 달 합격장학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격 장학금은 가정의 달을 맞아 무크랜드 인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이벤트로, 지난 4월까지 동차 합격 장학금이 최대 40만 원이었던 것에 비해 2배 이상 높아진 금액을 지급할 예정이다.

합격장학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학습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대학생 등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단기속성 장학금 이벤트, 공인중개사 시험 1차 합격 장학금 이벤트,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 장학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수의 장학금 이벤트 뿐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교수진의 강의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현재 이론과정, 단기속성과정, 기출문제과정까지 제공돼 이론과 문제를 통해 단기간에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추후 요약 특강과 단원별 실전문제풀이 과정 등이 오픈될 예정으로, 실력증진에 필요한 강의를 추가로 수강할 수도 있다.

아울러 서울대 출신, 법학전공, 부동산학 관련 박사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교수진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려운 민법, 공법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그림민법, 그림공법, 왕초보 만화 기초서 등의 특화된 교재를 개발하는 등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본 사이트는 지난 2016년부터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시작해 총 1억 4천 9백만 원의 공인중개사 합격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며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을 듣고 합격만 하면 장학금을 받을 수 있어 가족들에게 큰 자랑거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를 운영하는 ㈜유비온은 코넥스 상장 기업으로, 고용노동부 8년 연속 A등급 평가, 2010년 이후 한국 HRD 대상을 5회 수상했으며,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강의는 서울시 및 경기도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