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0
연예

[쥬크박스]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벤의 절절한 이별송 '열애중'

기사입력 2018.05.08 16: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벤이 8년을 기다린 끝에 자신의 색깔이 짙게 묻어난 정규 앨범을 내놨다. 

8일 벤은 첫 정규 앨범 '레시피'를 공개했다. 벤이 정규앨범을 발매한 것은 2010년 데뷔 이후 8년 만에 처음이다. 

8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 앨범인만큼 벤은 숱한 욕심과 애정, 노력을 갖고 자신의 첫 앨범 '레시피'를 완성했다. 바이브 윤민수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고 FRANSIS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레시피'는 사람의 다채로운 감정의 벤의 목소리가 요리사가 되어 감성으로 조리해 내놓은 앨범으로 타이틀 '열애중'을 비롯해 '러브 레시피', '아이스 커피', '뱃', '블랭크', '내 이름', '내 말 맞지'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가득 채웠다. 

타이틀곡 '열애중'은 벤표 이별감성을 극대화시킨 발라드곡이다. 메이저나인의 메인 프로듀서인 최성일과 민연재가 속한 프로듀싱팀 VIP가 내놓은 곡으로 아직도 믿을 수 없고, 인정할 수 없는 이별을 노래한다. 드라마 OST, 리메이크곡 등 다른 것에 기대지 않은 온전히 자신의 힘으로 만든 대표곡을 내놓고 싶다는 벤에게 더할나위 없이 잘 어울리고 맞아 떨어지는 곡이다. 

가사 또한 절절하다.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라는 노랫말과 함께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이라며 이별을 부정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뮤직비디오 또한 행복했던 연인의 한 때에 이어 이별을 맞이한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다. 타인의 모습에서 자신의 연애를 떠올리기도 하는 등 연인과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시선을 끈다. 


한편 벤은 8일 오후 6시 '레시피'를 공개하며 오는 6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메이저나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