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07 16:48 / 기사수정 2009.04.07 16:4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한 비행슈팅RPG 에이스 온라인(www.aceonline.co.kr)은 오는 16일까지 GM과 함께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하고, 경험치와 게임 머니 등 보너스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에이스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경험치와 게임 머니(SPI), 아이템 드랍율이 모두 20%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에 데카, 비숍 서버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GM(운영자) 레인을 격추하면 신 · 구 보스 아머와 최종스킬 개방카드, 인챈트 확률 증가카드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ac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아시아, 유럽, 남미, 러시아, 동남아, 일본 등 전 세계 80개국에 진출해 18개국에서 상용화 서비스 중인 에이스 온라인은 지난 3월 상용화서비스를 시작한 일본에서 콘솔 게임에 익숙해져 있는 일본 유저들의 특성을 고려한 조이스틱을 지원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하루평균 매출 2천만 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