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31
연예

RBW BOYZ 새 멤버 시온·이도 공개…다섯 번째 공연 성료

기사입력 2018.04.30 10: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RBW BOYZ의 새로운 멤버 시온과 이도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8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홀에서는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의 다섯 번째 공연인 ‘Sparkling Piece’가 개최됐다.

네 번째 공연 ‘GEMSTONE’에서 보석이 되기 전 원석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면 ‘Sparkling Piece’는 RBW BOYZ와 마스가 이제는 진짜의 모습으로 반짝거리기 시작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날 멤버들은 오프닝 VCR을 통해 관객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마스는 햇볕이 쏟아지는 방 안에서 청소를 하며 티격태격 하고 합주를 하는 듯한 몸짓으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RBW BOYZ는 멤버들 하나하나가 팬들과 눈을 맞추고 다정하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어 두 팀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Sparkling Piece’는 ‘GEMSTONE’ 이후 두 달 만의 공연이자 새로운 두 멤버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순간이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흰색 가면을 쓰고 등장한 멤버들은 한층 더 성장한 연주실력,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새 멤버 시온과 이도는 가장 마지막에 가면을 벗으며 관심을 받았다. 

'Sparkling Piece'는 팬콘 형식의 공연으로 팬들과 좀 더 소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11명의 멤버들은 이전과 같이 팬들의 투표로 이날 공연의 MC를 함께 정하는 것은 물론, 팬들이 요청한 개인기 퍼레이드,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및 이번 공연을 위해 준비한 여러 VCR 등으로 특급 팬 사랑을 선보였다.


매 공연 때마다 신곡 공개를 해왔던 '데뷔하겠습니다' 공연은 이번에도 신곡을 선보이며 ‘Sparkling Piece’를 찾아온 모든 이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RBW BOYZ는 트로피컬 사운드가 매력적인 ‘English girl’을, MAS 는 트렌디한 락사운드의 신곡 'Actor'를 처음 선보였고 특히나 이번 신곡은 RBW BOYZ 와 MAS 멤버들이 직접 감독하고 촬영한 영상과 함께 등장해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는 RBW BOYZ 와 MAS 의 데뷔프로젝트로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가는 RBW의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