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32
연예

'컴백' 황치열, 오늘(27일) 데뷔 11년 만에 첫 지상파 음악방송 출연

기사입력 2018.04.27 08:3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황치열이 신곡 '별, 그대'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황치열은 2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별, 그대'의 라이브 무대를방송 최초로 공개, ‘한류 발라더’의 명품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황치열은 이날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까지 출연을 확정 짓고,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3사 가요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해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황치열이 지상파 3사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11년 만에 처음이다.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로 1위 후보에 오르면서 '뮤직뱅크'에 강제 소환된 바 있지만, 컴백 후 본격적으로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후 처음으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황치열의 신곡 ‘별, 그대’는 지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송이기도 하고, 지난 사랑의 뜨거웠던 순간이 절로 떠오르는 첫사랑 기억 소환 노래이기도 하다.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한편, 황치열은 27일 오후 5시 생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별, 그대'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